- 민원
- 행정기관 민원서비스 통합에 따라 2017년 11월 20일부터 국민신문고로 일원화되어 운영됩니다.
통합이전 접수된 민원은 (구)새올전자민원열람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민원신청 및 확인은 화성시청 홈페이지 회원과 연동되지 않으며, 별도의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.
- ※ 화성시 소관이 아닌 민원은 「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」 제16조에 의거 해당 기관으로 이송 후 처리됩니다.
- ※ 국민신문고 시스템 이용관련 문의 (1600-8172(유료), 070-4140-1458(유료),평일 09:00~18:00)
국민신문고 민원신청 바로가기
(구)새올전자민원열람 바로가기
-
- 담당부서 : 소통행정국 | 민원행정과
-
- 연락처 : 031-5189-3515